'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책이 나왔습니다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관련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패시브하우스의 기본 원칙과 살둔적용 사례에 관한 기술적인 내용이외에도, 이러한 집을 개발하고 직접 짓고 살게된 배경과 노력, 그리고 지난 4년간 패시브하우스에서 직접 살아본 경험들과 에피소드 등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세상에 어떤 책도 어떠한 분야의 모든 지식과 스토리를 제공할 수 없지만, 이러한 주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나 우리가 직접 할 수 있는 엄청난 에너지 절약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흥미로운 내용이 될 것임을 자신합니다.

어제(금요일) 인쇄가 완료되어 아마도 월요일(5월7일)경 부터는 책방에서 만나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난 4년간 거의 오천명에 가까운 방문자들을 거의 매일 맞으며 노력하고 있는 '공유와 소통' 노력의 하나입니다. 주위에 널리 홍보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공부만이 아닌 실제 실현사례들이 더욱 등장하기를 희망해봅니다.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5월 워크숍은 5월 19일(토)~5월 20일(일)로 확정되었습니다. 기존에 신청하셨다가 못 오신 분들에게는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빈자리가 많이 있어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10-3801-6035)

 

 

다음은 책 소개를 위한  영상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