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십시요


모두에게 열려있는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이기 때문에 특별한 회원을 모집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못하실 수도 있겠다고 예상되고 향후 워크샵이나 미팅 등을 진행할 때의 공지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다음을 포함한 내용을 방명록(GUESTBOOK)에 남겨주시거나, 인터넷에 개인 사항이 공개되는 것을 피하시고 싶으신 분은 제 메일주소로 보내주십시요. 또한 방명록에서 비밀들로 쓰셔도 되겠습니다.

1. 이름 
2. 나이
3. 거주지역
4. 이메일주소
5.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에 바라는 점 등

메일주소: mtperson@snu.ac.kr

연락처를 주신다고 특별한 대우를 드릴만한 일도 없겠지만, 지속적인 공유를 위한 초석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02.03







베치카에서 장작연소에 필요한 산소를 지하의 PVC관을 통과하여 예열된 공기로 공급하도록 설치하였습니다.

기존의 난로와 같이 실내공기를 이용하여 연소할 경우, 매우 고기밀의 특성을 가진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의 경우 산소부족문제를 발생시킬수도 있고 쾌적온도의 소중한 실내공기를 빼았기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기계팬을 이용하여 공기를 공급하며, 실제 연소시간이 2시간이 채 안되기에 조금 어색한 작은 소음도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시는 베치카 관련해서 빠른 시일내에 기본적인 도면과 함께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